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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븐나이츠/세나 업데이트

세나 개편

세븐나이츠 변경안 

출처- 세븐나이츠 까페


*루디(6성 기준)

[변경 전]

돌격(재사용 시간 : 6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.

방어 준비(재사용 시간 : 74)

자신에게 2턴간 모든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 80% 효과와 상태이상 면역 효과가 부여됩니다

[변경 후]

돌격(재사용 시간 : 80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하고 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 2턴을 감소시킵니다.

방어 준비(재사용 시간 : 74)

자신에게 2턴간 모든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 80% 효과와 상태이상 면역 효과가 부여됩니다.

추가적으로 막기 확률이 매우 높게 상승합니다.

 

*아일린(6성 기준)

[변경 전]

분노의 창(재사용 시간 : 6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.

폭발 베기(재사용 시간 : 74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.

포디나의 분노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의 공격력이 60% 상승합니다.

[변경 후]

분노의 창(재사용 시간 : 95)

적군 1명에게 공격력의 40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.

폭발 베기(재사용 시간 : 100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14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.(확률상승)

포디나의 분노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의 공격력이 60% 상승합니다.

추가적으로 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 50% 1회 부활합니다.

 

*레이첼(6성 기준)

[변경 전]

염화(재사용 시간 : 7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대상의 피해량과 방어력을 80% 감소시킵니다.

불새(재사용 시간 : 76)

적군 3명에게 공격력의 16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화염의 힘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의 반격률이 50% 상승하고 자신이 죽을 때

생명력 50% 1회 부활하고 3턴간 스킬이 강화됩니다.

패시브 발동으로 강화된 스킬 =

불의 춤(재사용 시간 : 60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7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3턴간 대상의 피해량과 방어력을 80% 감소시킵니다.

날으는 불새(재사용 시간 : 70)

적군 3명에게 공격력의 20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[변경 후]

염화(재사용 시간 : 70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약점공격이 발동하며 2턴간 대상의 피해량과 방어력을 80% 감소시킵니다.

불새(재사용 시간 : 74)

적군 3명에게 공격력의 16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공격력의 80% 화상 피해를 입힙니다

화염의 힘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의 반격률이 50% 상승하고 자신이 죽을 때

생명력 100% 1회 부활하고 3턴간 스킬이 강화됩니다.

패시브 발동으로 강화된 스킬 =

불의 춤(재사용 시간 : 60)

적군 1명에게 공격력의 30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약점공격이 발동하며 3턴간 대상의 피해량과 방어력을 80% 감소시킵니다.

날으는 불새(재사용 시간 : 64)

적군 3명에게 공격력의 25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공격력의 100% 화상 피해를 입힙니다.

 

*델론즈(6성 기준)

[변경 전]

죽음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 7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.

사신강림(재사용 시간 : 84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합니다.

죽음의 경계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의 피해량이 40% 상승합니다.

[변경 후]

죽음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 90)

적군 1명에게 공격력의 40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치명타가 적용됩니다.

사신강림(재사용 시간 : 80)

적군 3명에게 공격력의 16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대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합니다.

죽음의 경계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의 피해량이 40% 상승하고 자신에게 모든 데미지에 대한 무효화 2회를 부여합니다.

(이 효과는 방어무시관통 효과에도 적용됩니다.)

추가적으로 기본 공격시 스킬 재사용 시간이 10초 감소됩니다.

(이 효과는 반격과 속공 효과에도 적용됩니다.)

 

*제이브(6성 기준)

[변경 전]

분노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 70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.

용의 분노(재사용 시간 : 70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.

복수의 갑옷(고유지속효과)

자신에게 모든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 30% 효과가 부여됩니다.

추가적으로 감소된 만큼의 피해를 되돌려줍니다.(반사 효과)

[변경 후]

분노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 70)

적군 전체에게 공격력의 10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.

용의 분노(재사용 시간 : 70)

적군 전체에게 공격력의 10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.

복수의 갑옷(고유지속효과)

자신에게 모든 피해에 대한 데미지 감소 40% 효과가 부여되고

감소된 만큼의 피해를 되돌려줍니다.

추가적으로 상태이상 면역이 3턴간 부여됩니다.

 

*스파이크(6성 기준)

[변경 전]

혹한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 7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냉기를 부여하고 효과가 끝나면 160% 피해를 입힙니다.

혹한의 지진(재사용 시간 : 94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냉기를 부여하고 효과가 끝나면 100% 피해를 입힙니다.

혹한의 심장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에게 상태이상 효과에 대한 면역이 3턴간 부여됩니다.

[변경 후]

혹한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 6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간 냉기를 부여하고 효과가 끝나면 160% 피해를 입힙니다.

혹한의 지진(재사용 시간 : 80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간 냉기를 부여하고 효과가 끝나면 100% 피해를 입힙니다.(확률상승)

혹한의 심장(고유지속효과)

아군 전체에게 상태이상 효과에 대한 면역이 3턴간 부여됩니다.

추가적으로 자신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 3턴간 80% 상승합니다.

 

*크리스(6성 기준)

[변경 전]

어둠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 7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 후 대상을 즉사시킵니다.

(효과 발동시 모든 상태이상 면역인 대상에게는 공격력의 100% 만큼 피해를 입힙니다.)

어둠의 속삭임(재사용 시간 : 82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 후 대상을 즉사시킵니다.

(효과 발동시 모든 상태이상 면역인 대상에게는 공격력의 100% 만큼 피해를 입힙니다.)

영혼 흡수(고유지속효과)

적군 1명이 죽을 때마다 아군 전체의 생명력이 30% 회복합니다.

[변경 후]

어둠의 일격(재사용 시간 : 64)

적군 1명에게 공격력의 23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 2턴 후 대상을 즉사시킵니다.

(효과 발동시 모든 상태이상 면역인 대상에게는 공격력의 100% 만큼 피해를 입힙니다.)

어둠의 속삭임(재사용 시간 : 76)

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 90% 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
확률적으로 2턴 후 대상을 즉사시킵니다.(확률상승)

(효과 발동시 모든 상태이상 면역인 대상에게는 공격력의 100% 만큼 피해를 입힙니다.)

영혼 흡수(고유지속효과)

적군 1명이 죽을 때마다 아군 전체의 생명력이 30% 회복합니다.

추가적으로 자신이 죽을 때지옥의 힘으로 3턴간 죽음을 극복하며 3턴째에 죽습니다.